본문 바로가기
돈이야기

롤렉스를 사랑한 연예인 1.<무한도전 편>

by 달달한 너두아라야지 2020. 9. 8.

롤렉스는 남녀노소 구분하지 않고 널리 알려진 브랜드파워가 엄청난 브랜드입니다.

연예인들이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외국 셀럽과 국내 힙합뮤지션은 제외한 범주내에서 어떤 연예인들이 롤렉스를 보유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롤렉스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물론 예외는 있을 수도 있습니다만 롤렉스는 협찬일 확률이 굉장히 적고 개인이 사비로 구매한 경우가 대부분일 겁니다. 왜냐하면 매장이 개인사업자로 분류되어 운영되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무한도전 멤버 부터 알아보죠.

 

국민MC로 사랑받는 유재석은 국민예물시계 서브마리너 논데이트 구형 블랙을 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하하는 롤렉스 두개의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서브마리너 청콤의 착용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청콤은 서브마리너 라인 중 가장 화려한 모델이며, 가격은 1,638만원입니다.

 

 

두번째 보델은 이제는 단종된 구형 딥씨를 착용한 모습도 있습니다.

구형 딥씨는 섭마와 유사한 외형을 지니고 있지만 더 두껍고 무겁습니다.

섭마의 300m 방수기능보다 월등히 뛰어난 3,900m 방수기능(13배)을 보유하고 있어 남자의 시계로 표현됩니다.

가격은 약 1,400만원 입니다.

 

 

사기꾼 노찌롱 노홍철도 서브마리너 블랙을 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노홍철은 IWC PPC 모델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도 포착되었는데, 이 모델의 경우 약 4천만원 이상을 호가하는 모델입니다.

다음은 고유명수 명수옹입니다.

박명수의 경우 구 데이토나 검판 모델을 착용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토나 모델의 경우 스틸 모델은 검판, 흰판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구버전 신버전 가리지 않고 항상 품귀현상을 일으켰던 모델입니다. 

1,400만원에서 1500만원 정도인데 신버전의 경우 프리미엄이 최소 300만원은 붙어 거래가 됩니다.

반응이 좋으면 연예인편 2를 올릴께요~ ㅎㅎ

 

 

 

댓글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