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이슈

고은아 전참시 출연해 너무 충격적인 모습

by 달달한 너두아라야지 2020. 8. 14.

고은아

한때 진정한 여신으로 불렸던 고은아가 전참시에 나와 충격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고은아는 '전지적 참견 시점'의 예능 프로에 오는 15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예고 사진을 통해 고은아에 대해서 밝힌 부분이 있다.

 

" 녹화 중 고은아가 엄청난 굉음과 함께 방귀를 분출해 스태프들이 깜짝 놀랐다, 의외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것이라고 밝혔다.

 

예전에 여신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화장끼 없는 얼굴에 머리는 질끈 묶고있고 난해한 홈웨어를 입은 모습은 

여신으로만 생각했던 시청자들에게 낯선 모습을 보여줄 수 밖에 없다.

고은아
고은아
고은아

 

고은아

반면에 매니저이자 친언니인 방효선씨와는 대조적인 모습이다. 실시간 반응으로는 고은아와 방효선씨에 대해 누가 연예인이고 누가 매니저인지 구분이 안간다는 말을 할 정도이다. 그래서 방효선씨에 대한 궁금중을 많이 갖고 검색을 많이 하고 있는 상황이다.

 

고은아는 물티슈로 발가락 사이사이를 닦고, 싱크대에서 10초 만에 간단히 고양이 세수를 하면서 목에서 때가 나온다고 말하는 모습이 나온다.

 

고은아

 

고은아
고은아
고은아

 

이 모습을 본 형부는 제작진에게 이런모습이 방송에 나가도 돼요? 너무 파격적이라 걱정이다라는 말을 했다고 한다.

 

고은아는 더위 속에서도 선풍기만 틀며 버티고 있고 평소에 돈을 잘 쓰지 않아 속옷도 단 두장밖에 없다고 말해 다시한번 충격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런 모습들이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으로 다가갈지 부정적인 모습으로 비춰질지는 오는 15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바영될 전참시를 본 후에 결정되지 않을까 싶다.

 

<고은아 예전 여신 모습>

고은아

 

고은아
고은아
고은아
고은아

* 돌아와 주세요 제발~

댓글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