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야기

롤렉스를 사랑한 연예인 2.

by 달달한 너두아라야지 2020. 9. 8.

롤렉스를 사랑한 연예인 2편입니다~ 

 

명품 매니아로 알려진 조세호는 무도의 멤버가 되기 전 시절 라디오스타 출연시에 청콤을 착용하고 나왔다가 김구라에게 급에 안맞게 너무 과한것 아니냐는 핀잔을 듣기도 했습니다만 이후 쭉쭉 성장했죠.

 

그 후 요마2 콤비 모델도 구매하여 착용한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요트마스터2는 44mm로 롤렉스내에서 사이즈가 큰 모델로 분류되며 다이얼 및 핸즈, 베젤이 흰색, 빨간색, 청색 등의 조합으로 굉장히 화려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잇몸미남 유희열입니다.

섭마의 예전버전 중 하나인데 일명 구그린으로 불리고 있는 시계입니다.

중고시장에 나오기만 하면 게눈 감추듯 사라져 버리는 롤렉스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없어서 못 구하는 레어템입니다.

이 역시 최소 프리미엄 300만원 이상은 붙어 거래됩니다.

 

참고로 롤렉스의 상징적인 색깔은 녹색입니다.

 

롤렉스 매니아로 알려져 있는 테리우스 안정환입니다.

헝그리 일레븐에서 착용하였던 데이저스트2 텐포인트 모델입니다.

냉부에서도 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요트마스터2 콤비 모델이며 가격은 약 3,000만원 입니다.

 

 

마지막은 출시일부터 현재까지 구하고 싶어도 구할 수 없는 세라토나입니다.

세라토나는 데이토나의 신 버전이며 출시된지 채 2주가 안되었을 때 안정환 손목의 세라토나를 보고 역시 연예인은 구할 수 있구나 라고 생각했던 기억이 나네요.

 

 

 

본인 스스로 시계를 굉장히 좋아한다고 말할정도로 시계매니아로 널리 알려져 있는 와썹맨 박준형입니다.

롤렉스 모델도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 예전 모델들의 소지를 보면 예전부터 쭉 컬렉션을 구성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서브마리너 구형 청판 금통모델을 착용한 것을 볼 수 있으며, 와썹맨의 구릿빛 피부와 근육질 팔뚝에 참 잘어울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금액은 약 4,200만원 입니다.

 

브레이슬릿의 생김새로 보아 쥬빌리가아닌 프레지던트 브레이슬릿으로 추정됩니다.

 

데이저스트가 아닌 데이데이트 샴페인골드 모델로 추정되는 시계를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약 4,850만원 입니다.

 

예물시계로 많이 선택받는 데이저스트 콤비 샴페인골드를 착용한 모습도 보실 수 있으며, 라디오스타 다른 편에서는 섭마 구그린을 차고 나온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서로 친분이 있어서 그런지 다같이 롤렉스를 차고 나오기로 약속한것 마냥 송백경은 요트마스터1, 전진은 섭마 블랙을 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요트마스터1의 가격은 약 1,300만원 입니다.

 

 

반응이 좋으면 3편도 올리겠습니다~

 

 

댓글0

">